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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금영수증 카드발급 방법

조용한 정진 2018. 11. 16. 16:51


현금영수증 카드발급 방법

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현금 영수증 카드 발급이 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. 현금 영수증 카드를 사용할 경우 영수증 발행 시간이 휴대폰이나,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는 것보다 빠르며 효과적인데도 발급량 및 발행금액이 감소하는 이유는 고령층에게는 발급 받기 위한 방법 접근성이 떨어지기 때문으로 현금 영수증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를 통한 인터넷 접속 후 신청 또는 자동전화 ARS를 이용해야 하는데 고령층의 경우 이러한 방법으로 전용카드를 받기가 어렵다고 하는데 오늘은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.


 



현금 영수증 카드 발급 방법은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 접속하여 조회/발급 →  현금 영수증 → 현급영수증 발급수단 → 현금 영수증 전용카드 신청 → 로그인 순으로 진행하세요.








현금영수증 카드발급 신청은 소비자용 현금 연수증 전용카드 또는 사업자용 현금 영수증 전용카드 신청 두가지가 있습니다. 현금 영수증 전용카드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신청하기를 클릭하새면 됩니다.








현금영수증 카드발급 은 1인당 1매만 가능합니다. 그리고 신청하신 카드는 대략 2주 이내 배송지로 발송되며, 현금 영수증 카드 수령 후 반드시 소비자 현금 영수증 카드 발급 관리에서 카드번호를 직접 등록 또는 국세청 상담센터 ARS(국번없이 126 → 1 → 1 → 1)로 등룍하셔야 현금 영수증 사용내역이 집계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이상과 같이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께서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현금 영수증 전용카드 발급 받으셔서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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